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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늘의 이슈

벤츠 G 클래스 부분변경형 - 2

by 내꿈은 종이 2024. 4. 6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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더 뉴 G 클래스는 오프로드 분야에서 약 45년간 쌓아온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제작됐다. 안전성과 내구성을 더해주는 사다리형 프레임 바디, 경사로나 내리막길에서도 주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오프로드 감속 기어, 네 바퀴 가운데 하나만으로도 접지력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3개의 기계식 디퍼렌셜 락, 독립식 더블 위시본 프런트 휠 서스펜션 및 강성이 

높은 리어 액슬 등 이전 세대 G 클래스에도 적용된 오프로드 기능이 다수 적용 됐으며 , 이를 통해 강력한 퍼포먼서으 탁월한 핸들링 주행 안정성을 동시에 선사한다.

벤츠 G 클래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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더 뉴 G 클래스는 높은 접지력과 장시간 주행이 가능한 서스펜션 및 프로필을 통해 강력한 오프로드 특성을 보여준다 .

차축과 지면 사이의 간격은 241MM이며 , 최대 70CM 깊이의 물 또는 진흙탕을 건널 수 있다. 또한 최대 35도의 측면 경사로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.

 

이전 세대 모델에서는 옵션으로만 제공되던 어댑티브 조정 댐핑 기능이 기본 적용돼 오프로드 상황에서 차량을 더욱

잘 제어할 수 있게 됐다. 어댑티브 조정 댐퍼의 다양한 구성 요소는 물 또는 진흙길 통과 자갈밭 및 먼지와 같은 극한 조건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됐다.

 

주행모드에 따라 모터 ESP,, 서스펜션 및 스티어링 특성을 변경할 수 있는 다이내믹 셀렉트가 적용됐으며 , 에코, 컴포트 , 스포츠, 인디비주얼과 같은 온로드 모드뿐만 아니라 세 가지의 오프로드 주행 모드가 포함되었다.

 

새롭게 디자인된 오프로드 컨트롤 유닛과 새로운 오프로드 콕핏은 모든 디스플레이에서 오프로드 주행에 적합한 데이터 개요와 오프로드 주행 지원 기능을 제공한다. 오프로드 콕 핏에서는 디퍼렌셜 락 상태, 지평선, 위치, 나침반, 고도, 전륜 조향각, 토크 및 출력, 타이어 압력 및 온도 등이 표시될 뿐만 아니라 오프로드 주행과 관련된 특정 차량 기능에 빠르게 액세스가 가능하다.

 

360도 카메라와 연동해 작동하는 투명 보닛은 오프로드 모드 주행 시 이용 가능한 기능으로 , 중앙 디스플레이에서 운전자의 시야가 닿지 않는 전면 하부의 가상 뷰를 포함한 전체 시야를 제공한다. 이와 함께 앞바퀴와 스티어링의 위치 및 상태도 함께 표시된다.

 

 

기본적용되는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는 센서를 사용해 전방, 횡단 또는 마주 오는 차량의 충돌 위험을 식별함으로써

이에 따른 시청각 경고 및 제동력 조절, 자동 비상 제동 등의 기능을 상황에 맞춰 전개한다. 

 

옵션인 테크놀로지 패키지 적용 시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지원하는 모든 보조 시스템을 묶음으로 이용할 수 있다. 이러한 추가 보조 시스템에는 앞차와의 간격 유지 및 자동 속도 조절, 제동 및 출발을 지원하는 액티브 디스턴스 어시스트 디스트로닉, 시각적 및 음향적 경고 신호를 통해 차선을 변경하고 후진할 때 사고를 방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사각지대 어시스트 해당 속도 규정을 주시하고 운전자에게 알려주는 교통 신호 어시스트 등이 포함된다.

 

더 뉴 메르세데스 AMG G  63 은 강력한 구동 시스템과 새로운 AMG 액티브 라이트  서스펜션, 독특한 디자인 요소, 스포티한 온로드 성능과 탁월한 오프로드 전문성을 모두 갖춘 독보적인 고성능 오프로드 차량이다.

 

더 뉴 메르세데스 AMG G 63의 전면부는 공기 흡입구 앞쪽에 3개의 수직 루브르가 있는 새로운 AMG 전용 범퍼가 특징이며 , 범퍼에는 스테인리스 스틸 인서트도 탑재됐다. 또한 84개의 고성능 LED를 개별적으로 조작해 교통상황에 맞게 도로를 비추는 지능적인 어댑티브 멀티빔 LED 헤드라이트가 기본 장착됐다. 이와 함께 , 블랙 색상의 디자인 요소가 적용된 

실버 크롬 소재의 AMG 연료 필러 캡과 실버 색상의 브레이크 캘리퍼 , 20인치 AMG 5 트윈 스포크 알로이휠이 적용돼 AMG 고유의 스포티함을 더했다.

 

옵션으로 제공되는 AMG 오프로드 패키지 프로 장착 차량에는 두 가지 오프로드 주행 모드가 추가로 제공된다.

AMG 트랙션 프로는 노면에 따른 휠 선택적 제동 토크 제어를 통해 락 및 샌드 주ㅅ행 프로그램에서도 최대 접지력을 생성하낟. 또한 전자 제어식 디퍼렌셜 락의 잠금 정도를 상황에 따라 단계적으로 조절할 수 있다. 두 번째 추가 오프로드 주행 모드인 AMG 액티브 밸런스 컨트롤 은 세 가지 오프로드 주행 프로그램 모두에서 AMG 액티브 라이브 컨트롤 서스펜션의 기능을 보안해 , 노면과 주행 상황에 따라 차량의 롤 강성을 조절할 수 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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